진천군, 2025년 생거진천 취업박람회 개최
문다정 기자
mjpeople89@gmail.com | 2025-09-09 10:32:37
18일 오후 2시 진천 화랑관서 열려…64개 기업 참여
생거진천 취업박람회 포스터/사진제공=진천군
이슈앤/ 충북 진천군은 오는 18일 오후 2시 군 화랑관에서 300여 개의 다양한 일자리를 제공하는 2025년 생거진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충청북도, 충북지지방중소벤처기업청, 우석대학교가 함께 주관하며, 구인기업 64개 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채용 박람회로, 구직자와 기업 간 실질적인 일자리 매칭의 장이 될 전망이다.
이번 박람회는 구직자, 취업 희망자, 청년 등 일반 군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군의 미래 산업을 이끄는 식품 바이오, 반도체, 의약품의료기기 등 전략산업 분야 기업들이 직접 참여해, 지역 내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채용 기회를 마련한다.
현장에서는 1:1현장면접이 이뤄지는 채용 부스 운영,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법 컨설팅, AI 모의면접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취업박람회 참여하고 커피 쿠폰 받Job(가칭) 이벤트에 참여하면 커피 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다.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하고 행사장으로 방문하면 되며 기타 추가 사항 문의는 군 일자리센터로 하면 된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많은 군민이 방문해 실질적인 취업 성과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슈앤 = 문다정 기자]
[ⓒ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