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앤/ 서대문구가 서대문구가족센터와 함께 오는 4월 4일 오후 2∼8시 관내 서대문 홍제폭포와 안산 일대에서 미혼 남녀를 위한 설레는 만남-썸대문 with 벚꽃을 개최한다.
아름다운 벚꽃 풍경과 야경 속에서 미혼 남녀 20여 명이 자기소개 후 레크리에이션, 커플게임, 1:1 데이트에 참여하고 저녁 식사도 즐긴다.
이어 각자 마음에 드는 이성을 3순위까지 적어서 제출하면 매칭 여부를 가리며 성사된 커플에게는 데이트권을 증정한다.
서대문구에서 일하거나 거주하는 28~39세(1997년생~1986년생) 미혼 남녀(혼인 이력이 없는 자)를 대상으로 하며 희망자는 서대문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27일부터 3월 23일까지 온라인(구글폼)으로 신청하면 된다.
거주지와 나이 등을 확인하기 위한 1차 서류 심사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참여자를 선정하고 3월 26일까지 휴대전화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참여자로 선정되면 주민등록초본, 재직증명서(직장인), 사업자등록증명원(사업자), 소득금액증명원이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프리랜서), 혼인관계증명서(상세) 등을 제출해야 한다.
썸대문 with 벚꽃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대문구가족센터(02-375-7532)로 문의하면 된다.
이성헌 구청장은 “따뜻한 봄날 서대문구의 청춘 남녀들이 인연을 찾고 연애와 결혼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슈앤 = 이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