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안전우산 만들기봉사활동 참여

배정순 기자 / 2025-03-24 17:11:07
장종환 대표이사 “작은 실천이지만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다”
NH농협캐피탈 임직원 봉사단 반듯이(e) 영등포구청과 함께 안전우산 제작 기념사진/사진제공=NH농협캐피탈

이슈앤/ NH농협캐피탈 임직원 자율 봉사단 반듯이(e)는 22일 영등포구청에서 진행되는 아동 안전우산 만들기 및 보급 봉사활동에 참여하였다.

아동 교통안전을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총 120개의 안전우산을 직접 제작 및 보급하여 비 오는 날 어린이집 및 유치원의 아동들이 더욱 안전하게 등·하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NH농협캐피탈 임직원 자율 봉사단 반듯이(e)가 함께 하였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기업 및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참여 하였다.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는 “작은 실천이지만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ESG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활동에 참여한 반듯이(e) 단원들은 “단순한 사회공헌 활동이 아니라 누군가의 하루를 지키는 따뜻한 일이 된 것 같아 무척 뿌듯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반듯이(e) 활동을 통해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슈앤 = 배정순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정순 / 편집국 기자

산업/경제, 사회/건강, 종료/힐링/스포츠, 행정/입법, 이슈앤 오늘, 이슈앤 TV 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