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정순 시의원, 관악구 시구의원 합동의정보고회 개최

정미경 기자 / 2025-03-04 16:07:32
박민규 국회의원 및 관악구 시·구의원들과 함께 지역 주민과 소통하는 합동 의정보고회 성황리 개최
왕정순 서울시의원/사진제공=서울시의회

이슈앤/ 서울시의회 왕정순 시의원(관악2)은 박민규 국회의원 및 관악구 시·구의원들과 함께 시·구의원 합동 의정보고회를 개최하며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지역 발전을 위한 성과를 공유하고 주민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많은 지역 주민들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날 보고회는 오후 2시와 4시,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시의원과 구의원들이 먼저 의정활동을 보고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어 참석한 150여 명의 주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왕정순 의원은 2024년 서울시 본예산 및 추가경정예산을 통해 총 123억원의 예산을 확보하며 지역 발전을 위한 주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사업별 예산으로는 샤로수길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 남현동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 청년취업사관학교 조성·운영, 캠퍼스타운 추진, 관악문화복지타운 건립, 낙성대공원 힐링정원 조성, 관악산 관음사지구 체육시설정비, 관악로6길 일대 하수관로 개량(봉천동), 지하철역 승강편의시설설치(서울대입구역) 등이 포함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서울시교육청 예산 19억원을 추가로 확보하여 관악구 제2선거구 내 초·중·고 시설개선을 위한 예산지원을 통해 지역 내 교육환경이 보다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왕정순 의원은 "이번 합동 의정보고회는 국회의원과 시·구의원이 함께 모여 관악구 발전을 위한 정책 방향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시·구의원이 먼저 의정활동을 보고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주민들과 더욱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슈앤 = 정미경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미경 기자

산업/경제, 사회/건강, 종료/힐링/스포츠, 행정/입법, 이슈앤 오늘, 이슈앤 TV 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