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 취임후 처음 민주당 지도부와 오찬

최문봉 기자 / 2025-06-08 15:41:24
"우리의 가장 큰 책무는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
"국민의 삶이 실제로 나아지도록 하는 일" 당부


이재명 대통령은 지난 7일 저녁 민주당 지도부를 관저로 초청 만찬을 가졌다. 사진은 민주당 지도부 인사들이 이재명 대통령과 기념촬영을하고있는 모습(사진=대통령실)

이슈앤/ 이재명 대통령은 지난 7일 저녁 민주당 1.2기 지도부를 처음으로 관저로 초청한 자리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국민의 삶이 실제로 나아지도록 하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 대통령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긍정적 변화를 체감하고, 더 나은 내일을 기대하며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온 힘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SNS에서 "수많은 위기와 도전 속에서도 우리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힘은 오직 국민을 위한 책임감과 사명감이었음을 다시금 확인하는 자리였 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민주당 지도 부와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원팀 정신으로 '진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최 선을 다해달라" 고 주문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 마음 잊지않고 함께 역량과 지혜를 모아주실 것을 당부드렸다"며 "지도부 여러분께서도 이재명 정부 성공을 위해 힘을 모으겠다는 의지를 밝혀주셨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제 우리의 가장 큰 책무는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이라며, "민생과 경제 회복, 사회 통합, 국정 안정 등 결코 가볍지 않은 과제가 앞에 놓여있다"고 강조했다.

[이슈앤 = 최문봉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문봉 기자

산업/경제, 사회/건강, 종료/힐링/스포츠, 행정/입법, 이슈앤 오늘, 이슈앤 TV 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