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앤/ 충남 서산시는 자체 민원 처리 시스템인 새올전자민원창구를 국민신문고 서비스가 정상화될 때까지 긴급 가동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9월 26일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전센터의 화재로 인해 현재는 국민신문고 서비스가 일시 중단된 상태다.
긴급 가동되는 새올전자민원창구를 통한 민원 접수는 서산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건의·질의·고충 등 각종 민원을 접수할 수 있다.
접수된 민원은 각 소관 부서에 전달되며 민원을 전달받은 소관 부서는 온라인을 통해 민원에 대한 답변을 제공한다.
조진희 민원봉사과장은 “국민신문고 중단으로 인한 시민의 민원 불편을 적극 해소하기 위해 이번 새올전자민원창구를 긴급 운영하게 됐다”며 “국민신문고 중단으로 인한 민원 불편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슈앤 = 장하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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