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 해피콜 서비스 실시

전선재 기자 / 2025-07-07 14:43:30
주택연금 신규 가입자 대상 가입내용 재안내‧불편사항 접수 등 서비스 강화
한국주택금융공사 CI/사진제공=한국주택금융공사

이슈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주택연금 신규 가입자에게 가입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등을 접수 가능한 해피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해피콜 서비스는 주택연금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상품 가입 내용 확인, 보증약정 철회 제도 안내, 기타 불편사항 접수, 상담부터 이용 단계까지 고객 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가입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고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예정이다.

김경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은 “고객이 안심하고 주택연금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해피콜 서비스를 도입했다”면서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개선과 고령층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슈앤 = 전선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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