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Prime The Next 발대식 성료

전정웅 기자 / 2025-06-25 14:35:13
프라임 대리점의 2세 경영인들을 차세대 리더로 육성...대리점과 동반성장 위한 협력 강화
Prime The Next 발대식 기념사진/사진제공=하림

이슈앤/ 하림은 Prime The Next을 공식 출범하고 본사 대회의실에서 24일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Prime The Next는 Prime 대리점 2세 경영인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본사와의 유기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지속 가능한 상생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1기에는 ㈜에덴, ㈜네오푸드 등 총 8개 Prime 대리점에서 참여를 희망한 2세 경영인들이 선정됐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참가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하림의 중장기 방향성과 하반기 신제품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참가자들은 HCR 투어, 신제품 시식회, 외부 전문가 초빙 강연, 자유 토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하림의 비전을 공유하고 실무 역량을 다졌다.

하림은 Prime The Next를 일회성 행사를 넘어 체계적인 동반성장 플랫폼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앞으로 정기 모임을 통해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참가자들에게는 외부 강사에 의한 마케팅 교육 지원, 신제품 개발 협업, 사내 전문가 교육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역량 강화를 도울 예정이다.

정호석 대표이사는 “Prime The Next는 대리점과 본사가 함께 미래를 그려나가는 중요한 동반성장 전략의 일환”이라며 “차세대 경영인들이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슈앤 = 전정웅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정웅 / 편집국 기자

산업/경제, 사회/건강, 종료/힐링/스포츠, 행정/입법, 이슈앤 오늘, 이슈앤 TV 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