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명 선정해 알래스카·캐리비안·아시아 크루즈 여행 기회 제공
유명 콘텐츠 제작자 등 전문가 3인 심사위원단 구성...독창성·정확성·완성도 평가

이슈앤/ 국내 최대 크루즈 실시간 예약 플랫폼 폴리트립스(대표 최종걸)가 크루즈 영상 챌린지? 폴리트립스를 빛내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24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여행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폴리트립스 크루즈 플랫폼을 주제로 자유롭게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먼저 폴리트립스 유튜브 채널 크루즈 알려주는 남자 by 폴리트립스(@polytrips_KR)를 구독한 후 제작한 영상을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 제목이나 본문에 폴리트립스 유튜브 채널을 태그(@polytrips_KR)하고 #폴리트립스영상챌린지 #크루즈여행은폴리트립스 #크루즈여행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한다.
롱폼과 숏폼 영상 모두 가능하며 두 가지 형식을 모두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심사는 브랜드 영상 콘텐츠 기획 PD, 유튜브 기획, 콘텐츠 전략 전문가이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코치, 구독자 100만 유튜브 채널 제작자 등 3명의 전문가가 맡는다.
독창성, 정보의 정확성, 완성도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동점자 발생 시 바이럴 효과와 좋아요 수를 참고해 최종 선정한다.
수상자 3명에게는 NCL 크루즈의 7박 8일 알래스카 노선(NCL 블리스), 2025년 새롭게 런칭하는 7박 8일 캐리비안 노선(NCL 아쿠아), 프리미엄 크루즈 라인 오시아니아 레가타의 6박 7일 아시아 크루즈 승선권이 각각 제공된다.
더불어, 수상자들에게는 폴리트립스와 지속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줗어진다.
이를 통해 수상자들은 크루즈 여행 콘텐츠 제작자로서의 경력을 쌓고 업계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된다.
수상자는 2024년 12월 5일 폴리트립스 공식 런칭 파티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폴리트립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여행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분들의 독창적인 시각으로 폴리트립스 플랫폼이 새롭게 조명되기를 기대한다"며 "수상자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크루즈 여행의 매력을 더욱 다양하고 창의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슈앤 = 전정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