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고양특례시장배 장애인볼링대회 성료

전정웅 기자 / 2025-06-10 13:53:30
"앞으로도 모든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통합형 체육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
제18회 고양특례시장배 장애인볼링대회 참가 선수 및 관계자 단체사진/사진제공=고양시장애인체육회

이슈앤/ 고양시장애인체육회는 9일 행신AMF볼링장에서 제18회 고양특례시장배 장애인볼링대회가 성공리에 마무리 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체육 대회는 고양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 고양시장애인볼링협회가 주관, 고양특례시가 후원했다.

참가자는 선수 128명, 선수단 관계자 72명 등 총 200여 명이 참가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에게 선수 선서를 하고 있는 선수대표들/사진제공=고양시장애인체육회

경기는 1부, 2부로 나눠 진행했으며 1부에는 지적장애인 선수 64명, 2부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64명이 출전했다.

시상식은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맡아 진행됐다.

이동환 시장은 "볼링은 남녀노소는 물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종목으로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건다.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사진제공=고양시장애인체육회

고양시장애인체육회 장영동 사무국장은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계층간의 벽을 허물고 모든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통합형 체육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고양시장애인볼링협회 유기옥 회장은 "이번 대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보내주신 선수,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고양특례시와 고양시장애인체육회 그리고 보호자 및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슈앤 = 전정웅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정웅 / 편집국 기자

산업/경제, 사회/건강, 종료/힐링/스포츠, 행정/입법, 이슈앤 오늘, 이슈앤 TV 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