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 봄빛 노래자랑 개최

전정웅 기자 / 2025-03-07 15:53:26
안산∼홍제폭포 일대에서 벚꽃 개화기 노래자랑 개최
서대문 봄빛축제 피날레 장식..국민 누구나 예심 참여 신청할 수 있어
서대문 봄빛 노래자랑 2025 포스터/사진제공=서대문구

이슈앤/ 서울시 서대문구가 오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서대문 안산과 홍제폭포 일대에서 서대문 봄빛과 함께 꿈을 현실로라는 슬로건과 함께 2025 서대문 봄빛축제를 개최한다.

특히 축제 마지막 행사로 기성 가수 외에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서대문 봄빛 노래자랑을 열어 피날레를 장식한다.

출연 희망자는  7일∼20일 관내 동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이메일을 이용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대문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예심은 22일 오후 1시 서대문구청 6층 대강당에서 시작되며 당일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지 현장 신청도 할 수 있다.

다양한 연령대와 노래 실력, 무대 매너 등을 고려해 예심을 통과한 끼 있는 12명(팀)이 본선 무대에 오를 수 있다.

봄빛 노래자랑 본선은 4월 6일 오후 3시 서대문 홍제폭포광장에서 개최된다. 

초대 가수로 김연자, 코요태, 이수나, 윤이나가 출연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성헌 구청장은 “서대문 봄빛 노래자랑이 무대에서 마음껏 실력을 뽐내실 출연자분들과 벚꽃 명소 안산을 찾아주실 많은 방문객분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슈앤 = 전정웅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정웅 / 편집국 기자

산업/경제, 사회/건강, 종료/힐링/스포츠, 행정/입법, 이슈앤 오늘, 이슈앤 TV 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