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농심천심 중간보고회‘농업농업 팡팡(Farm! Farm!)’개최

이진수 기자 / 2025-12-09 12:54:40
농심천심 운동 3대 전략 기반 16개 세부 과제 추진 성과 공유

이슈앤/ NH농협캐피탈(대표이사 장종환)은 8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16개 농심천심 과제 중간 보고회‘농업농업 팡팡(Farm! Farm!)’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농업농업 팡팡’의 의미는“NH농협캐피탈 업(UP), 농심천심 업(UP)”의 줄임말로“NH농협캐피탈은 농심천심 운동 동참으로 기업 가치를 더 높인다(Up)”는 의미를 담았다.

NH농협캐피탈은 농협중앙회의 농심천심 운동 3대 전략에 맞춰 회사의 사업 특성과 임직원 참여도를 고려한 16개의 세부 과제를 자체적으로 수립했다.

회의에서는 ▲농업인 특화상품(유연상환 대출) 출시 ▲청년·예비 농업인 대상 금융지원 추진 ▲농심천심 관련 업종 합의 프로세스 간소화 ▲대내·외 농심천심 확산 캠페인 추진 등 각 과제별 추진도·성과·개선 방향을 폭넓게 공유했다.

이외에도 AI를 활용하여 제작한‘농업농업 팡팡’음원을 공개하여 대내외적으로 농심천심 운동을 친근하게 알리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장종환 대표이사는“단순한 과제 수행을 넘어 농협의 비전을 담아내고자 깊은 관심을 갖고 업무를 추진하고 있다”라며“특히,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 농업인 전용 상품 개발 등 다양한 실천 사례는 농심천심 운동이 전사적으로 내실 있게 확산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했다.

[이슈앤 = 이진수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진수 기자

산업/경제, 사회/건강, 종료/힐링/스포츠, 행정/입법, 이슈앤 오늘, 이슈앤 TV 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