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고속·㈜평택버스,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설 명절 취약계층 위한 온누리상품권 전달

고재만 기자 / 2025-01-09 11:58:30

이슈앤/ 경기도 ㈜대원고속·㈜평택버스(회장 허상준)는 지난 7일 설 명절에 앞서 취약계층을 위해 온누리상품권 1,000만원을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

㈜대원고속·㈜평택버스는 각 1948년, 2020년에 설립된 시내·외버스 운송업체로, 평택의 주요 노선인 6800번, 고덕신도시 똑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추가로 안중~사당 간 광역버스를 개통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대원고속·㈜평택버스 허상준 회장은 “추워진 날씨에 어려우신 분들이 필요한 물품을 상품권으로 구매하여 따뜻한 생활을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으며,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 봉사와 기부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시 정장선 시장은 “매년 지속적인 기부로 평택 관내의 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으며, “덕분에 취약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평택행복나눔본부로 전달된 온누리상품권은 관내의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한편, ㈜대원고속·㈜평택버스는 2021년부터 지금까지 취약계층을 위한 상품권을 전달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슈앤=김광태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재만 기자

산업/경제, 사회/건강, 종료/힐링/스포츠, 행정/입법, 이슈앤 오늘, 이슈앤 TV 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