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앤/ '더 킹'(THE KING) 총기획 연출을 한 임연희 대표는 27일 홍대 롤링홀에서 진행 한 락메탈 & 모델 페스티벌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출연진은 순서없이 단단한 연주 파괴력있는 강력한 파워메탈 록사운드 # '마하트마 “MA8A7™™MA' 스레쉬메탈 밴드 멤버라인업은 리더/기타보컬 윤종갑, 베이스-정영상, 드럼-이준선, 기타-서동휘가 출연, 마무리 무대를 장식했다.
#:;크라티아 LA메탈밴드 멤버라인업으로는 기타 이중임, 보컬 김영준, 베이스 김동완, 드럼 오일정이, # '몬스터리그' (Monster League) 파워메탈밴드 멤버라인업은 리더/보컬 조성아. 기타 김태인. 기타 지원석. 드럼 권세호가, # '해머링멤버 헤비한 리프한 사운드의 그루브 메탈밴드 멤쁘라인업은 기타/보컬 염명섭. 베이스 유진아. 드럼 김용훈. 보컬 유비, 기타2 HUNTER가, # '와비킹' 모터헤드 스타일의 하그락 락앤롤 파워밴드 멤버라인업은 기타/보컬 강완엽. 베이스 오의환, 드럼 이준호가 화끈하고 열정 넘치는 연주를 보여줬다.
특히 이날 하이라이트 연주에는# 프리씽커 ”REETHINKER' 밴드멤버라인업으로 리더/보컬 록희림(임연희) .기타 안나, 베이스 진이 에너지를 듬뿍 선사하는 연주를 들려줬다.
모델 페스티발에는 전문 패션모델 박효미, 김미리내, 김예원, 이도연, 박두희, 이미래,외국모델등이 신선한 가을을 한껏 느끼게 해줬다.
이 행사 모토는 자유에 걸맞는 모티브로 정말 자유스러운 테마로 자연스런 진행이 돋보였고, 공연팀 누구의 간섭과 통제없는 관객과 무대가 어우러진 공연이었다.
오후 6시부터 시작된 행사는 10시 가까이 진행되면서 지루한 줄 모르고, 시종일관 한판 놀음이 귀청을 찌르는 듯한 강렬한 사운드와 피를 토하듯 유도하는 노래에 관객들은 정신과 마음속에 찌들어있는 답답한 응어리가 말끔하게 씻어진 것 같다는 분위기였다는 신명나는 공연이라는 평을 받았다.
행사를 주관한 임연희 대표는 "아시아 문화예술의 미래를 이끌어갈 최고의 락메탈 밴드들과 함께 더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찾아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슈앤 = 전정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