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헤럴드경제·코리아헤럴드배 전국레슬링대회 쾌거

전정웅 기자 / 2025-04-17 10:53:11
남자일반부 자유형 개인전 참가 선수 전원 메달 획득…단체전 종합 2위
개인전 강대규 은메달, 정용석·최미르·최민우 동메달
정순원 감독(사진 왼쪽)과 선수들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구로구청

이슈앤/ 서울시 구로구는 11일부터 17일까지 전남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3회 헤럴드경제‧코리아헤럴드배 전국레슬링대회에서 구로구청 소속 강대규 선수가 은메달을 정용석, 최미르, 최민우 선수가 동메달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밝혔다.

단체전에서는 종합 2위를 차지했다.

먼저 15일 최미르 선수가 자유형 61킬로그램(㎏)급 준결승에서 아쉽게 패하며 동메달을 선점했다.

16일에는 강대규 선수가 92킬로그램(㎏)급 2위에 최민우 선수가 65킬로그램(㎏)급 3위에 올라 각각 은메달과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정용석 선수(사진 오른쪽) 선수가 16일 자유형 70킬로그램(㎏)급 1라운드 경기에서 전북도청 최강호 선수를 상대로 22:11 압승을 거뒀다/사진제공=구로구청

같은 날 70킬로그램(㎏)급에 참가한 정용석 선수 역시 3위를 차지하며 참가 선수 전원이 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냈다.

이에 대해 구로구청 관계자는 “지난해 1월부터 정순원 감독 선임 등 전력 보강을 통해 눈에 띄게 경기력이 향상됐다”며 “열심히 훈련하고 있는 만큼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구로구청 레슬링팀은 오는 6월로 예정된 제50회 KBS배 전국레슬링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훈련에 매진할 예정이다.

[이슈앤 = 전정웅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정웅 / 편집국 기자

산업/경제, 사회/건강, 종료/힐링/스포츠, 행정/입법, 이슈앤 오늘, 이슈앤 TV 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