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배구 관람 이벤트 힐스데이 개최

전정웅 기자 / 2025-03-10 10:49:24
9일 수원 홈경기에 힐스테이트 입주민 및 계약자 초청해 전용 관람석 제공
입주민 전용 앱 마이힐스 및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 응모 이벤트로 100명 선정
힐스데이 이벤트에 당첨된 가족들이 선수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사진제공=현대건설

이슈앤/ 현대건설이 배구단 홈경기에 힐스테이트 입주 고객을 초청해 스포츠를 통한 일사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현대건설은 9일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4-2025 V-리그 프로배구 경기에 힐스테이트 입주민 및 계약자를 초청해 단체 관람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힐스데이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힐스테이트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라이프스타일과 커뮤니티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입주민 전용 앱인 마이힐스와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 응모 이벤트를 통해 100명의 고객을 선정했다.

힐스테이트 고객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은 현대건설 배구단은 양효진, 김연견, 이다현, 정지윤, 김다인 등 국내 정상급 선수들이 소속되어 있다. 

지난 2023-2024시즌 통합우승 등 총 세 번의 우승컵을 들어올린 V-리그 여자부 최고의 명문 구단이다.

현대건설은 홈구장인 수원 실내체육관에 초청 고객 전용 관람존을 마련해 단체 응원전을 진행했다. 

고객들은 전광판 환영인사, 선수단 싸인볼 증정, 유튜브 출연 등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리더라는 브랜드 가치를 위해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스포츠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체험과 참여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이슈앤 = 전정웅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정웅 / 편집국 기자

산업/경제, 사회/건강, 종료/힐링/스포츠, 행정/입법, 이슈앤 오늘, 이슈앤 TV 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