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2025 강북구 환경공무관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장하성 기자 / 2025-10-27 09:57:57
환경공무관과 가족이 함께한 화합의 장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이순희 구청장과 참가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강북구

이슈앤/ 서울시 강북구는 지난 15일 강북구민운동장에서 2025 강북구 환경공무관 한마음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민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는 환경공무관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사기 진작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환경공무관뿐 아니라 자녀 등 가족들도 함께 참석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참가자들은 다채로운 체육 활동과 친목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 동료들과 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순희 구청장은 환경공무관들과 가족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하며 따뜻한 격려의 말을 건넸다.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이순희 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강북구

이 구청장은 “오늘처럼 화창한 날씨 속에서 환경공무관 여러분과 가족분들이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니 매우 기쁘다”며 “새벽부터 구석구석 깨끗한 강북을 만들기 위해 땀 흘리시는 여러분의 노고를 구민과 함께 항상 기억하고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강북구는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환경공무관들의 소속감을 강화하고 활력이 넘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구민에게 더 나은 환경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슈앤 = 장하성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하성 / 편집국 기자

산업/경제, 사회/건강, 종료/힐링/스포츠, 행정/입법, 이슈앤 오늘, 이슈앤 TV 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