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최고 연 8% 우리 내리사랑 적금 출시

배정순 기자 / 2025-05-02 09:40:50
부모세대(만 50세 이상)가 자녀세대(만 29세 이하)에 가입자격(가입코드) 선물하는 이색 적금
기본금리 연 2%에 우대금리 최고 연 6% 혜택으로 선착순 10만좌 한정 9월 말까지 가입 가능
우리 내리사랑 적금 상품 이미지/사진제공=우리은행

이슈앤/ 우리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세대 고객이 자녀세대에게 고금리 혜택을 선물할 수 있는 우리 내리사랑 적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만 50세 이상 시니어 고객이 우리WON뱅킹을 통해 가입코드를 발급받아 만 29세 이하의 자녀나 손주 등에게 전달하면 자녀세대가 최고 연 8.0% 금리로 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 구조다. 

선착순 10만좌 한정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가입 가능하다.

가입코드는 우리은행을 통해 급여나 연금을 수령 중인 고객에게 1회 제공되며 우리WON뱅킹 접속->하단 혜택->이벤트->최고 연 8% 적금으로 마음을 선물하세요 순으로 신청가능하다. 

코드 수령인은 가족이 아니어도 되며 1인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우리 내리사랑 적금은 월 최대 30만원, 1년 만기로 가입할 수 있으며 기본금리 연 2.0%에 최대 연 6.0%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우대금리 조건은 우리은행 계좌에서 자동이체시 연 4.0%, 우리은행 예·적금 상품 미보유시 연 1.0%, 비대면 가입시 연 1.0% 등 총 세 가지다.

한편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입코드를 발급받은 부모세대 고객은 별도 신청 없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피부관리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내리사랑 적금은 단순한 금리 혜택을 넘어 세대 간 정서적 유대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한 금융의 가치를 전하고 싶다” 고 말했다.

[이슈앤 = 배정순 기자] 

[저작권자ⓒ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정순 / 편집국 기자

산업/경제, 사회/건강, 종료/힐링/스포츠, 행정/입법, 이슈앤 오늘, 이슈앤 TV 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