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센터 도심 속 예술의 장 코엑스,미디어아트로 여름 알려

이슈앤/ 코엑스(대표이사 조상현)는7월1일부터 무역센터 일대 전광판에서 아티스트 권은비와 협업한 미디어아트 영상‘한여름 밤,무지갯빛 도시를 꿈꾸다’를 상영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여름 도심 속에서 예술을 통한 일상 속 감성을 회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권은비가 참여해 기대감,설레임,놀라움,즐거움,편안함,사랑,환희7가지 긍정적인 감정을 주제로 특유의 감각적인 움직임과 컬러 라이트,블렌딩 기법이 어우러져 도심 속 새로운 시각적 체험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영상은 코엑스 광장,코엑스K-pop광장,트레이드 타워,도심공항터미널,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별마당도서관,코엑스 아쿠아리움 등 무역센터 주요 명소가 배경이자 무대가 된다.
△엑스페이스(XPACE)△K팝라이브(K-Pop Live)△C라이브(C-Live)△나인투나인(9to9)등 무역센터 내외부 주요 전광판에서7월1일부터15일까지 상영된다.
코엑스 관계자는“이번 프로젝트는 무역센터 코엑스가 비즈니스 공간을 넘어 예술과 감성이 어우러지는 도심 속 문화 플랫폼으로 진화해 가는 시도를 담고 있다”라며, “무더운 여름날 무역센터 코엑스를 방문한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슈앤 = 전정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