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입센코리아, 디페렐린 공동판매 협약 체결

배정순 기자

js5954193@naver.com | 2025-06-30 15:28:20

소아내분비, 항암제 분야 양사 전문성 기반 성조숙증 및 전립선암 분야 시너지 창출
성조숙증 및 전립선암 치료제 디페렐린의 공동판매 협약식 기념사진/사진제공=동아에스티

이슈앤/ 동아에스티는 입센코리아와 성조숙증 및 전립선암 치료제 디페렐린의 공동판매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오는 7월 1일부터 디페렐린의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공동으로 진행하며 종합병원 영업은 양사가 함께 협력하고 병의원 대상은 동아에스티가 전담한다.

동아에스티는 성장호르몬제 그로트로판, 비뇨기과 치료제 자이데나, 플리바스를 보유하고 소아내분비 및 비뇨기과 분야에서 축적된 풍부한 영업·마케팅 경험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입센코리아는 디페렐린, 진행성 신장세포암, 간세포암 및 분화갑상선암 치료제 카보메틱스, 말단비대증 및 신경내분비종양 치료제 소마툴린 등 다양한 항암제를 국내에서 공급하고 있다.

양사는 축적된 역량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창출해 디페렐린의 국내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입센코리아 양미선 대표는 “입센의 과학적 접근 및 동아에스티의 국내 시장에서의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환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동아에스티 정재훈 사장은 “양사의 역량과 전문성이 결합돼 국내 환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성조숙증 및 항암제 분야에서 시너지를 창출해 내겠다”고 전했다.

[이슈앤 = 배정순 기자] 

[ⓒ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