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노인종합복지관 노인의 날 기념 행사
전정웅 기자
lopmnjlo21@gmail.com | 2024-10-03 14:46:11
이슈앤/ 서울시립 구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임성희)은 2일,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구로 愛 물들다’를 개최하였고, 지역 내 어르신 1,500여명이 참여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노인의 날 ‘구로 愛 물들다’축제를 위해 구로구청, 구로경찰서, 구로구 약사회 등 총 19개 기관이 행사에 협력했다.
기념식에서는 모범이 되는 어르신에게 표창수여를 시작으로 문헌일 구로구청장, 윤건영 국회의원, 정대근 구로구의회 의장, 호준석 국민의 힘 당협위원장, 서상열 시의원, 서호연 시의원, 박칠성 시의원 등 지역사회 여러 내빈들이 참석하여 노인의 날 기념 축사를 전했다.
이날 축하공연으로는 얼쑤 난타 어르신 공연과 실버 태권도 동아리 공연이 어르신들의 흥을 돋구었다.
기념식 이후에는 ‘인식개선캠페인존’,‘건강체험존’,‘게임체험존’이라는 3가지 주제로 총 25개의 부대행사가 운영되어 어르신들에게 다채롭고 색다른 재미를 전했다.
구로노인종합복지관 임성희 관장은 “노인의 날을 맞아 존경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재미있게 즐겨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크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준비하여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구로노인종합복지관은 ‘서로 존중하고 어우러지는 살맛나는 구로, 함성소리로 북새통을 이루는 복지’라는 미션과 비전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노인종합복지관이다.
이슈앤 전정웅 기자 lopmnjlo21@gmail.com
[ⓒ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