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날 시의원, 신사동 시민 안전의식 제고 캠페인 참여

배정순 기자

js5954193@naver.com | 2025-03-25 10:15:47

한국자유총연맹 강남구지회 신사동위원회 주관 지역 환경 정화활동 나서
시민 안전의식 제고 캠페인 참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이새날 의원실

이슈앤/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의원(국민의힘, 강남1)은 22일 한국자유총연맹 강남구지회 신사동위원회가 주최한 <MZ 미래세대와 함께하는 자유와 안보 지킴이> 시민 안전의식 제고 캠페인에 참여해 거리 환경 정화 활동에 함께했다.

이번 캠페인은 신사동 일대에서 진행된 거리 미화 및 환경 정비 활동을 중심으로 시민의 질서 의식을 높이고 쾌적한 지역 환경을 조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시민 안전의식 제고 캠페인에 참여 중인 모습/사진제공=이새날 의원실

고광윤 신사동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동회원들이 참여해 거리 청결 활동에 힘을 보탰으며 주민들과 함께 지역 공동체의 가치를 실천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이 의원은 “자유와 안보는 미래세대에게 물려줘야 할 중요한 가치”라며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세대가 함께 실천하는 이런 활동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공동체와 함께하는 지역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강남구지회 각 동 위원회는 지역의 청소년 마약 근절 캠페인, 저출산 극복을 위한 인식 개선 활동, 정기적인 환경 정화 캠페인 등을 통해 지역 사회의 안전과 건강한 시민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슈앤 = 배정순 기자] 

[ⓒ 이슈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